
| 담당강사 | 이대로 | 수강기간 | 30일 |
|---|---|---|---|
| 강의구성 | 총17강좌 | 강의형식 | 동영상 |
| 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 | ||
| 목차 | 제목 | 방식 | 수강여부 |
|---|---|---|---|
| 1 | 인터페이스 소개와 뷰포트의 활용 | ||
| 2 | 기초 오브젝트의 형성과 조정 | ||
| 3 | 기본 설정방법과 파일열기 및 저장 | ||
| 4 | 오브젝트의 이동, 회전, 축척, 스냅 및 피봇의 정의 | ||
| 5 | 선형, 스플라인(쉐입)의 이론_1(생성) | ||
| 6 | 선형, 스플라인(쉐입)의 이론_2(편집) | ||
| 7 | 예제_1 | ||
| 8 | 예제_2 | ||
| 9 | 예제_3 | ||
| 10 | 예제_4~5 | ||
| 11 | 예제_6 | ||
| 12 | 폴리 편집 기초 - 버텍스, 엣지, 보더의 정의와 편집 | ||
| 13 | 폴리 편집 기초 - 폴리곤, 엘리먼트의 정의와 편집 | ||
| 14 | 예제_7_사다리꼴의자 | ||
| 15 | 예제_8_박스형 테이블 | ||
| 16 | 예제_9_박스형 테이블(2) | ||
| 17 | 예제_10_삼각면 의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