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담당강사 | 이대로 | 수강기간 | 30일 |
|---|---|---|---|
| 강의구성 | 총16강좌 | 강의형식 | 동영상 |
| 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 | ||
| 목차 | 제목 | 방식 | 수강여부 |
|---|---|---|---|
| 1 | 외부 렌더러 브이레이 렌더러로 컨버팅하는 방법 | ||
| 2 | 컨버팅 방법 및 렌더설정 | ||
| 3 | 렌더설정 변화에 따른 결과물 | ||
| 4 | 렌더설정 및 추가 환경설정 | ||
| 5 | 외부씬 환경설정 렌더엔진에 따른 차이점 | ||
| 6 | 나무 오브젝트 변경01 | ||
| 7 | 나무 오브젝트 변경02 | ||
| 8 | 외부씬 재질창 활용 담장 재질 적용 | ||
| 9 | 외부씬 재질창 활용 반사재질과 마스크활용 | ||
| 10 | 다양한 반사재질 표현 방법, 투영재질 | ||
| 11 | 기타 재질 소개 및 재질창 즐겨찾기 설정 | ||
| 12 | 외부씬에 재질 적용 프레임, 유리, 물 | ||
| 13 | 외부씬에 재질 적용 담장, 노말맵 적용, 디스플레이스먼트 | ||
| 14 | 담장 재질 브이레이 디스플레이스먼트 및 unwrap UVW | ||
| 15 |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 조절 및 바닥 재질 | ||
| 16 | 바닥 재질 조절, 맵 부가기능을 이용한 컬러조정, 콘크리트 재질 |